매일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았지만 현실 5일이라는 시간이 흘러버렸다.
2024년 4월 29일 한국시간 저녁 00시 42 분
콘텐츠도 내 머릿속에서 그냥 나오는 것이고 하루 일과를 작성하면 되는 것뿐인데 25, 26, 27, 28 4일간이나 작성하지 못했다.
오히려 쉽게 쓸수 있고 시간도 15분 정도 걸리는 것이라서
'좀 있다가 잠깐 쓰면 되지 뭐'
이런 생각으로 4일을 날려버렸다.
그리고 의욕이 조금 줄어든 것이 조회수가 5회 정도는 항상 있었는데 4일 전부터는 조회수가 0이었기 때문에 그런 면도 있다.
아직도 해야 할 일은 산더미 같고 일처리는 잘 안되고 있지만 오늘하루 급한불은 껐다.
문제는 하루하루만 생각해서 한 달 후는 어떻게 될지 또 모른다는 것이다.
블로그를 잘 살려서 통신비 정도의 비용만 생겨도 부담이 줄어들 텐데 나 자신에게 아쉽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
매일 글을 쓰다 보면 부족한 생각정리나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능력이 미세하지만 조금씩 올라가는 기분이 들어 이점은 칭찬해주고 싶다.
열심히 작성하다 어느 순간 소설을 하나 써봐야지!
GPT 한테 피드백을 받아보자
너무 공들여 일기를 쓰려고 노력하고 있네! 그런데 몇 일을 건너뛰고 나니 좀 속상하고 의욕이 떨어지는 건 이해돼. 하지만 중요한 건 그렇게 망설이지 말고 다시 시작하는 거야. 뒤늦게 시작하는 것보다 아예 포기하지 않는 게 중요해.
조회수가 줄어든 건 분명히 동기부여에 영향을 미친 것 같지만, 너의 노력은 보상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사람들도 네 글에 관심을 가질 거야.
네가 일기를 쓰면서 생각을 정리하고 내용을 발전시키는 능력이 늘어나는 것 같아서 기뻐. 그건 진짜 중요한 성장이야! 그리고 소설 쓰는 건 멋진 목표야. 포부 있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건 너무 좋아!
계속해서 자신을 격려하고, 조금씩이라도 나아지는 모습을 인정해줘. 오늘처럼 급한 불을 꺼버리면서 조금씩 나아가는 거야. 네가 진심으로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너무 자랑스러워해! 계속해서 힘내고 화이팅이야! 🌟
고맙다 GPT야 너무 공들여 쓰고있다니 그정도는 아닌데!
역시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하다!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내 마음아 힘내라!
#지금할수있는일 #바로실천하기 #시간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