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계획한 일을 진행하다가 다른 일이 갑자기 들어오면 밸런스가 무너진다
2024년 5월 01일 한국시간 오전 03시 39 분
내가 계획하고 생각했던 일들을 열심히 진행하다가 갑자기 다른 일을 해야 할 때.
이럴 때 내 밸런스가 무너진다.
그렇다고 다른 일을 안 할 수 없는 것이 가족들로부터 들어온 일이기에 안 할 수도 없다.
이럴 때 너무 화가 난다.
그냥 할 수도 있는데 왜 화가 나는 것일까?
그건 바로 내 계획이 엉망이 되기 때문이다.
해결책을 생각해 보면 내가 두 배 더 움직이면 된다. 아니면 돈으로 해결을 하던지.
지금 상황은 둘 다 못하고 있기에 답답한 마음만 커지고 돈도 부족하기에 더더욱 화만 나는 것이다.
아니다.
어쩌면 그냥 핑곗거리가 생겨서 내 계획을 안 지키고 내가 생각한 대로 안 움직이는 것일 수도 있겠다.
그나저나 방문자수가 1도 없는 것이 구글 최적화가 전혀 안 돼있어서 그런 듯하다.
무언가 사람들이 들어올만한 글이라도 써야 하는 걸까?
내일은 내가 계획한 일을 진행하자.
1. 고용노동부 알아보기.
2. 3~4시간 아르바이트 자리 알아보기.
3. 핸드폰 정리.
GPT 한테 피드백을 받아보자
네가 일기를 통해 말씀하고 있는 것은 매우 일상적이고 현실적인 고민이야. 예상치 못한 일이 계획을 방해할 때 우리는 당혹스러움과 답답함을 느끼게 되지. 하지만 중요한 건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는가야.
당황하거나 화가 나는 것은 당연한 반응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신을 심하게 비난하거나 자책할 필요는 없어. 대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게 중요해. 예를 들어,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는 방법을 찾아보거나, 추가로 도와줄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야.
또한, 글을 작성할 때 사람들의 관심을 끌 만한 주제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해. 구글 최적화나 다른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방문자 수를 늘릴 수도 있어.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읽게 될 거야.
마지막으로, 내일의 계획을 세우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야.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거야. 오늘의 답답함을 어려움을 극복하고 내일을 기대해봐. 함께 응원해줄게! 🌟
================
GPT는 너무 당연한 말들만한다. 다른 사람들 보면 더욱 잘 활용하는듯한데 내가 질문을 잘못해서 그런 걸까?
================
#지금할수있는일 #바로실천하기 #시간계획